세상 밖으로

##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 김준현ㆍ유민상, 먹는 게임 눈살 '가학성 논란' ## 본문

TV연예정보

##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 김준현ㆍ유민상, 먹는 게임 눈살 '가학성 논란' ##

해피송송 2012. 4. 27. 23:14

'해피투게더' 김준현ㆍ유민상, 먹는 게임 눈살 '가학성 논란'

 



개그맨 김준현과 유민상의 먹는 게임이 시청자들로부터 좋지 않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27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는 라이벌 특집으로 유민상, 김준현, 한선화, 이준, 태진아, 송대관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돼지 캐릭터로 웃음 선사하고 있는 김준현과 유민상의 국수 10그릇 발리 먹기 대결을 했답니다.

하지만 너무 가학적이라는 시청자들의 평가를 받았네요.

<해피투게더 관련기사>

 

'해피투게더' 김준현ㆍ유민상, 먹는 게임 눈살 '가학성 논란'

이준, L군 동영상 보고 금주?…quot;민폐특급, 술 끊을 만해quot;
지난 2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엠블랙'의 이준이 출연해 L군 동영상에 대해 밝히며 술을 끊은 사연을 고백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준은 술을 마시긴 잘 마시는데 지금은 술을 잘 안 마신다. 술을 끊게 된 이유가...

 

<해피투게더 관련기사>

이준 L군 동영상에 충격 quot;술 끊었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이준은 과거 ‘L군 동영상’때문에 술을 끊었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준은 “술을 잘 마시는데 L군 동영상 때문에 술을 끊었다”고 밝혀 L군 동영상에 대한...

 

<해피투게더 관련기사>

이준 L군 동영상에 충격...금주한 사연은?
이준은 26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영화 찍을 땐 금주를 한다. 영화 끝나고 나서 술을 마시게 됐는데 너무 많이 먹었다”며 “너무 취해 안전 콘을 발에 끼고 사이버 인간이라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
오늘은 아침부터 날씨가 더워지고 있네요. 놀러가기에 딱 좋은 날씨입니다 ㅎㅎ
하지만 아직도 일교차가 심하니까 건강 유의하세요!!

Don`t worry! Be happy!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