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밖으로

배우 박보영~ 개그콘서트 신보라 나이 공개하자! 조상님이시네요!! 본문

TV연예정보

배우 박보영~ 개그콘서트 신보라 나이 공개하자! 조상님이시네요!!

해피송송 2012. 8. 5. 23:20

 

 

 

배우 박보영~ 개그콘서트 신보라 나이 공개하자! 조상님이시네요!!

 


27일 오후에 방송된 개크콘서트 생활의 발견 코너에서
배우 박보영의 개그연기에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신보라 나이가 87년생이라고하자 조상님이시네요~~
라고해서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이 코너를 보고 신보라 나이가 87년생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ㅎㅎ
신보라 나이가 아직 만 25세이니까 아직 청춘입니다 ㅋㅋ

 

 


박보영은 이번에 공포영화에 출연했다고 하지요~
한참 동안의 공백을 깨고 다시 재기를 하고 있는데
과속스캔들에서처럼 대박이 났으면 좋겠습니다.


최근 개그계에서 많은 수입을 올리고 있는 개그맨 중에
신보라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용감한 녀석들이 상한가를
치면서 CF와 각종 굴직한 행사에 초청 1순위라고 하는데
신보라 나이가 아직 25세이니까~ 체력도 짱이고
수입도 더 많이 늘어날 것 같습니다.


오늘도 포털사이트 검색순위를 보니 신보라 나이에 대한
검색어가 최고를 기록하고 있네요....
신보라 나이가 뭐가 궁금한지 ㅎㅎ 사람들의 관심도 다양하네요....


신보라는 남격 합창단을 통해서 얼굴과 이름을 제대로 알려서
신인개그맨이지만 확실히 뜬 것 같네요~~


신보라 나이와 같은 개그맨들이 더 있네요~
아래에 있는 개그맨들이 신보라 나이와 같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