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밖으로

방송인 안선영 비공개 결혼을 한다고 하네요!! 안선영 예비신랑은 누굴까? 본문

TV연예정보

방송인 안선영 비공개 결혼을 한다고 하네요!! 안선영 예비신랑은 누굴까?

해피송송 2013. 9. 9. 11:30

 

 

 

 

방송인 안선영 비공개 결혼을 한다고 하네요!! 안선영 예비신랑은 누굴까?

 

 

 


방송인으로 다재다능한 끼를 가지고 있는 안선영 비공개 결혼
소식이 인터넷에 올라왔습니다. 안선영 예비신랑은 누굴까요?

 

 

 

안선영 비공개 결혼

안선영 비공개 결혼, 안선영 예비신랑

 


유학시절 결혼을 했다면 아랍왕자의 몇 번째 부인이
되었을텐데..... 늦었지만 안선영 비공개 결혼 축합니다.

 

 

 

안선영 예비신랑

안선영 비공개 결혼, 안선영 예비신랑

 

 


방송에서는 워낙에 예쁜 연예인들이 많아서 그렇지~
일반인이 보기에는 예쁘고 날씬하답니다.

 

 

 

안선영 비공개 결혼

안선영 비공개 결혼, 안선영 예비신랑

 

 


그래서 그런지 유학시설에는 낙타를 많이 가지고 있는
아랍왕자가 청혼을 했었다고 하는데 돈보고 결혼할 수는 없죠 ㅎㅎ

 

 

 

안선영 예비신랑

안선영 비공개 결혼, 안선영 예비신랑

 

 

 


안선영 비공개 결혼식의 안선영 예비신랑은 2년간 연애를 했던
고향이 같은 부산사람입니다.


그래서 결혼식도 양가에서 오기 좋은 부산으로 정했고
최소한의 인원만 초청하여 조촐하게 치를 예정이라고 합니다.

 

 

 

안선영 비공개 결혼

안선영 비공개 결혼, 안선영 예비신랑

 

 


사회는 평소 친분이 두터운 박수홍이 할 예정이고
주례는 존경하는 장경동 목사님께서 하실거라고 하네요....

 

 

 

안선영 예비신랑

안선영 비공개 결혼, 안선영 예비신랑

 

 


저도 장경동 목사님을 너무 좋아하는데 장경동 목사님과
친분이 있는 사이였군요......


안선영 비공개 결혼 뿐만 아니라 예물, 예단, 혼수 등도
모두 생략하고 검소하고 심플한 결혼식을 올릴거라고 합니다.

 

 

 

안선영 비공개 결혼, 안선영 예비신랑

 

 


지난번 이효리 결혼소식 때도 그렇지만 이제는 결혼식을
검소하고 합리적으로 치루려는 분들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안선영 예비신랑

안선영 비공개 결혼, 안선영 예비신랑

 


사회에 모범이 되어야할 연예인들이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네요...
어쨌든 안선영 비공개 결혼 다시 한번 축하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