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밖으로

카카오톡 pc버전 계정 만들기와 카카오톡 pc버전 인증번호 없이 접속하는 방법! 카카오톡 pc버전 로그인 오류 원인! 본문

IT모바일 정보

카카오톡 pc버전 계정 만들기와 카카오톡 pc버전 인증번호 없이 접속하는 방법! 카카오톡 pc버전 로그인 오류 원인!

해피송송 2014. 1. 9. 12:15

 

 

 

"카카오톡 pc버전 계정 만들기와 카카오톡 pc버전 인증번호 없이 접속하는 방법! 카카오톡 pc버전 로그인 오류 원인!"

 

 

 


- 목 차 -


<카카오톡 pc버전 계정만들기와 카카오톡 pc버전 인증번호 없이 접속하는 방법>
<카카오톡 pc버전 로그인 오류 원인>

 

 

 

 

 

 

 

 

 


카카오톡 사용자가 늘어나면서 카카오톡 pc버전의 사용자도 계속 늘어나고 있는 카카오톡 pc버전 로그인 오류도 간혹 발생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카카오톡 pc버전 로그인 오류의 원인은 무엇인지 알아보고 카카오톡 pc버전 계정 만들기와 카카오톡 pc버전 인증번호 없이 접속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계정만들기와 카카오톡 pc버전 인증번호 없이 접속하는 방법>

 


카카오톡 pc버전이 작년에 출시되면서 카카오톡 pc버전 계정 만들기에 대한 문의가 많으시네요~

 

 

 


하지만 카카오톡 pc버전 계정 만들기는 반드시 스마트폰 카카오톡 계정이 있어야 카카오톡 pc버전 계정 만들기가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은 스마트폰 카카오톡 계정화 동기화를 시켜주는 것이라서 모든 채팅내용을 스마트폰에서도 볼 수 있고 카카오톡 pc버전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을 설치하고 카카오톡 pc버전 계정 만들기가 완료되고 나면 카카오톡 pc버전 인증번호를 받아야 접속이 가능한데 간혹 인증번호가 날아오지 않아서 카카오톡 pc버전 로그인 오류는 아니지만 카카오톡 pc버전 로그인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카카오톡 pc버전 인증없이 접속하는 방법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 사실 이런 방법은 편법이기 때문에 카카오톡 pc버전 인증번호를 받는데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만 사용을 하는 것이 좋겠지요.....

 

 

 


제가 오늘 알려드리는 카카오톡 pc버전 인증번호 없이 접속하는 방법도 카카오톡 pc버전의 자주 되는 업데이트로 인해서 막힐 수도 있지만 현재까지는 유효한 방법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해도 안되시는 분들은 카카오톡 pc버전 구버전을 다운받아서 실행하시면 가능한데 단지 인증번호를 받지 못한 경우에만 사용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먼저 카카오톡 pc버전 인증번호 없이 접속하는 방법은 스마트폰 어플 중에서 ‘texplus'라는 앱을 다운받아서 실행하시면 가상번호를 부여받으실 수 있습니다.

 

 

 

 

 


부여받으신 가상번호를 가지고 또다시 'hideman vpn'이라는 어플을 설치한 다음 IP 설정 자체를 미국으로 우회하여 접속하도록 하고 가상번호로 인증을 받으면 카카오톡 pc버전 인증번호 없이 접속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로그인 오류 원인>

 


카카오톡 pc버전 로그인 오류는 카카오톡 동시 접속자수가 많을 때 네트워크의 부하가 발생하여 튕겨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카카오톡 회사 서버의 점검이나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할 때에도 카카오톡 pc버전 로그인 오류가 발생합니다.

 

 

 

 

 


그 외에 카카오톡 pc버전 로그인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본인의 PC에 문제가 있거나 인터넷 회선의 끊김 현상 때문이기도 합니다.

 

 

 

 

 


어쩼든 회사 서버의 문제로 카카오톡 pc버전 로그인 오류가 발생하면 일정시간이 지나면 복구가 되기 때문에 답답해하지 말고 기다리면 됩니다.

 

 

 

 


이상으로 카카오톡 pc버전 로그인 오류 원인과 처음으로 카카오톡 pc버전 계정 만들기에 대한 설명과 카카오톡 pc버전 인증번호 없이 접속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