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밖으로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기 불편한 진실] 핸드폰 싸게 사는 사이트와 스마트폰 싸게 살 수 있는 곳!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는 법과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본문

IT모바일 정보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기 불편한 진실] 핸드폰 싸게 사는 사이트와 스마트폰 싸게 살 수 있는 곳!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는 법과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해피송송 2014. 2. 25. 10:55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기 불편한 진실] 핸드폰 싸게 사는 사이트와 스마트폰 싸게 살 수 있는 곳!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는 법과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오늘은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기 위해서 스마트폰 싸게 살수 있는 곳과 핸드폰 싸게 사는 사이트는 어떻게 핸드폰을 판매하고 있는지 살펴보고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는 법과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기 위해서 핸드폰 싸게 사는 사이트나 스마트폰 싸게 살 수 있는 곳을 통해서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기릃 하신 분들은 저렴하게 잘 구입하셨다고 생각하실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곳에서 알려주는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는 법과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들이 과연 고객에게 유리할까요?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기의 불편한 진실의 내용이 다소 길어지더라도 끝까지 읽어주세요~


정말 모르고 계셨던 내용을 많이 알게 되실 것이고  현명하게 스마트폰을 구입하게 되실 것입니다.

 

 

 

 

 

 


- 목 차 -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기/스마트폰 싸게 살수 있는 곳/핸드폰 싸게 사는 사이트>
<고객에게 유리한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는 법/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기/스마트폰 싸게 살수 있는 곳/핸드폰 싸게 사는 사이트



요즘은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날로 늘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 가격 자체가 100만원 단위이다보니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기 위해서 구입할 때 몇만원이라도 아끼는 것이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는 법이나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요...

 

 

홍보배너링크

 

 

 

 

 


하지만 스마트폰 싸게 살수 있는 곳이나 핸드폰 싸게 사는 사이트에서는 편법을 동원해서 구입 당시에만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기가 가능한 것처럼 느끼도록 할 뿐입니다.


그래서 한번 구입한 고객은 다음에도 계속 핸드폰 구매를 하도록 유도하고 통신사를 자주 갈아타도록 하고 있습니다. 바로 이것이 불편한 진실이고 함정입니다!!

 

 

 

 


스마트폰 싸게 살수 있는 곳과 핸드폰 싸게 사는 사이트에서 쓰는 편법들을 잠간 말씀드리자면~~


자신들의 고객들에게 3~6개월에 한번씩 통신사를 옮겨서 갈아탈 것을 권하는데 실제로 평균 6개월마다 계속 갈아타시는 고객들이 많스니다.구입비용은 저렴한 것 같지만 항상 몇 개월 가량의 고액 요금제를 유지하도록 요구를 하지요....

 

 

 


스마트폰 1개를 판매하면 수십만원이 판매수당이 떨어지고 정부보조금까지 추가로 나오게 되며 스마트폰 구입고객을 고액 요금제로 가입시키면 통신사에서 수당이 더 많이 나오게 됩니다. 그래서 실제 스마트폰을 판매하고 남는 금액은 상당합니다.

 

 

 

 

 


그런데 고객에게는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는 법이나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으로 단말기 가격을 굉장히 할인해주는 것처럼 너스레를 떨지요.....


스마트폰 싸게 살수 있는 곳과 핸드폰 싸게 사는 사이트에서는 무조건 몇 개월간 69 요금제나 79요금제를 유지하도록 하기 때문에 단말기 가격 할인을 더 해주는 것인데 자신들에게 구입을 했기 때문에 저렴한 것처럼 속이는 것입니다.


결국 가입하는 고객들이 고액 요금제로 가입을 해서 비싼 요금을 납부하는 것은 고객의 부담이 되는 것이지요....

 

 

 

 


그리고 단골고객들에 위약금 대납을 해준다고 하면서 몇 개월에 한번씩 갈아타도록 하고 있는데 실제로는 가입한 고객들의 위약금은 처음부터 존재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가입할 때부터 무약정으로 가입을 시켰기 때문이지요....


일반적으로 2년 약정에 3년 할부를 많이 하시는데 2년 약정을 했기 때문에 핸드폰 요금에서 1만원 내외의 약정할인을 2년 동안 받게 됩니다.


하지만 무약정으로 가입하면 약정할인을 받지 못하기 때문에
결국 1만원 정도의 요금을 또다시 고객이 부담하게 되는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무약정으로 가입을 했기 때문에 위약금이
없어서 언제든지 통신사를 갈아탈 수 있는 것인데
마치~ 위약금 대납을 자신들이 해주는 것처럼 속이고 있는 것입니다.

 

 

 

 

 


위와 같이 편법을 동원해서 고객을 속이는 곳에서는 절대로 스마트폰을 가입해서는 안됩니다.


스마트폰 싸게 살수 있는 곳이나 핸드폰 싸게 사는 사이트라고 광고하는 곳들을 잘 선별해서 가입을 해야 합니다.


저도 얼마 전에 아는 지인이 추천해주는 곳에서 스마트폰을 가입했는데 제가 원하는 요금제로 가입을 했습니다. 비싼 69 요금제나 79 요금제를 권하지도 않고 고객이 원하는대로 가입을 시켜주면서 할인도 많이 받았습니다.

 

 

 

 

 


가입비 면제 받고, 유심비도 면제받고, 특송료도 면제해주더라구요~ 그리고 필수 부가서비스까지 면제를 해주어서 믿고 가입했습니다. 통신 3사 모두 가입이 가능해서 LG에서 SK로 갈아탔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싸게 사는 곳 찾지 마시고 제가 가입한 곳에서 스마트폰 교체상담 받아보세요......


믿을 수 있는 최신 스마트폰 교체상담 [바로가기]

 

 

 

 

 

 

 

   고객에게 유리한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는 법/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는 법이나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으로 스마트폰 가입을 할 때 어떤 업체가 좋을까요?


첫 번째, 고객에게 유리한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는 법(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고객이 원하는 요금제로 자유롭게 가입할 수 있는 곳이 좋습니다.

 

 

 

 

 


두 번째, 고객에게 유리한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는 법(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유료 부가서비스나 불필요한 부가서비스를 가입시키지 않는 곳이 좋습니다.


세 번째, 고객에게 유리한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는 법(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약정할인이나 기타 고객이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이 좋습니다.

 

 

 

 

 


네 번째, 고객에게 유리한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는 법(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가입비나 유심비 등을 면제해주는 곳이 좋습니다.


실제로 핸드폰 매장에서는 스마트폰 1개만 팔아도 수십만원의 수당이 떨어지고 고액 요금제로 가입시키면 추가적으로 수당이 더 나오기 때문에 가입비나 유심비 등을 면제해주어도 많이 남습니다.

 

 

 

 

 


하지만 매장에서 구입하면 10원도 할인을 해주지 않습니다.
그래서 일반 매장에서는 절대로 핸드폰을 구입할 필요는 없고 가입비와 유심비를 면제해주는 곳에서 저렴하게 구입하시는 곳이 좋습니다.

 


가입비, 유심비 면제 받고 스마트폰 구입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