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밖으로

tvn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다시보기와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무료보기 방법 및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재방송 시간과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2회 예고편 미리보기! 본문

TV연예정보

tvn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다시보기와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무료보기 방법 및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재방송 시간과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2회 예고편 미리보기!

해피송송 2014. 3. 8. 00:29

 

 

 

"tvn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다시보기와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무료보기 방법 및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재방송 시간과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2회 예고편 미리보기!"

 


정말 오랜만에 다시 돌아온 꽃할배들을 만나는 시간이었습니다. tvn 꽃보다할배 스페인편으로 반년만에 돌아온 할배들의 세 번째 배낭여행 이야기가 tvn에서 9시 50분에 방송되었지요~~


tvn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본방을 놓치신 분들은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재방송 시간에 보시거나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다시보기나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무료보기를 통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tvn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를 봐야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2회도 이해할 수 있고 연속으로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tvn 꽃보다할배 스페인편에서는 나영석PD의 단호한 의지로 인해서 중급 배낭여행기를 선보인다는 명목 아래 날치기, 사기행각 등이 도를 넘어선 방송인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은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다시보기와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무료보기 가능한 곳을 알려드리고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재방송 시간 안내와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2회 예고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목 차 -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다시보기와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무료보기 방법>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재방송 시간/꽃보다할배 스페인편 2회 예고편 미리보기>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다시보기와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무료보기 방법


 

 

 


본방을 놓치신 분들은 대부분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재방송 시간을 통해서 보시거나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다시보기 할 수 있는 곳을 검색해서 시청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무료보기가 가능한 곳을 없으며 모두 1200원 이용료를 지불해야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무료보기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다시보기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네이트 호핀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방송 1편을 무료로 볼 수 있기 때문에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다시보기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호핀 스마트폰 앱을 다운받아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3500포인트를 지급해주는데 약 3편 가량을 추가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호핀을 이용하시면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다시보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무료보기를 원하시면 호핀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호핀 외에 다른 곳에서도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무료보기가 가능한 곳이 있는지는 검색해보지는 못했지만 호핀에서는 가능합니다.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재방송 시간에 맞춰서 볼 수 있는 분들은 tvn 채널에서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재방송을 보시면 됩니다.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재방송 시간과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2회 예고편 미리보기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재방송 시간은 토요일 오전 12시에 첫 번째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재방송을 하고 밤 11시에도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재방송을 합니다.


일요일에는 오후 1시 30분과 밤 10시 50분에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재방송 시간이 편성되어 있습니다.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에 방송에서는 할배들의 여행준비와 사전모임을 가지는 장면들이 나왔습니다.


일섭과 신구 할배는 열심히 운동을 하면서 체력을 길렀고 근형 할배는 10일간의 공석을 메우기 위해서 드라마 촬영에 열심을 내고, 순재 할배는 스페인어 배우기에 열공모드를 보였지요.....

 

 

 

 


마냥 기대가 되고 즐거울 것만 같았던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는 나PD의 음흉한 계획으로 인해서 인천공항에서부터 여행경비 날치기 사인과 이서진을 출발 첫날부터 제외하는 강수를 두었습니다.

 

 

 

 


공항까지 나온 할배들이 다시 집으로 돌아갈 수는 없기 때문에 울며 겨자먹기로 비행기에 몸을 실었지만 여행경비 영수증에 사인을 했던 순재 할배는 모든 책임을 지고 동생들을 이끌고 무거운 여행길에 올라섭니다.

 

 

 

 


인천공항에서 파리까지 가는 동안 동생들은 모두 잠들어 있지만 순재 할배는 꼬박 스페인에 대한 공부에 열중하는 모습에 안쓰러움 마저 들었는데 저러다가 쓰러지는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파리를 경유하여 바르셀로나까지 14시간의 비행기 여행 동안 한번도 쉬지 않고 열공하던 순재 할배의 집중력은 대단했습니다.

 

 

 

 

 
드디어 스페인의 바르셀로나에 도착한 할배들은 주소만 달랑 쓰여진 종이 하나만 들고 숙소를 찾아가야만 했습니다.


하지만 지칠대로 지친 순재 할배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생들을 이끌고 숙소를 찾아내고야 말았습니다.

 

 

 

 


여기까지가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방송의 내용이었으며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2회 예고편에서는 짐꾼 서진이 없이 바르셀로나를 여행하는 할배들의 좌충우돌 여행기가 방송이 됩니다.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2회 예고편 미리보기는 방송홈피에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짐꾼이 없는 H4 할배들만의 여행은 더더욱 힘들어질 것 같습니다.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2회 예고편에서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2회의 제목은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라고 나옵니다.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2회 예고편 방송에서 숙소를 찾기 위해서 직진만 하던 순재 할배가 사라지고 잠시 뒤 근형 할배까지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하여 일섭, 신구 할배와 제작진이 일대 혼란에 빠지는 장면 때문에 아마도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2회의 제목이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가 된 것 같네요......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2회 예고편에서는 나오지 않았지만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2회에서는 짐꾼 이서진이 합류하게 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이상으로 tvn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다시보기와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무료보기 방법을 알려드렸고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1회 재방송 시간 안내와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2회 예고편 미리보기를 통해서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2회의 배낭여행기를 상상해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