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밖으로

경기도 고양,과천,광명,광주,구리,군포,김포,남양주,동두천,부천,성남,시흥,안산,양주,오산,용인,의왕,의정부,이천,파주,평택,포천,하남,화성 고구마모종 파는곳, 고구마모종 판매하는곳 본문

고구마농사정보

경기도 고양,과천,광명,광주,구리,군포,김포,남양주,동두천,부천,성남,시흥,안산,양주,오산,용인,의왕,의정부,이천,파주,평택,포천,하남,화성 고구마모종 파는곳, 고구마모종 판매하는곳

해피송송 2014. 4. 7. 12:51

 

 

 

경기도 고양시,과천시,광명시,광주시,구리시,군포시,김포시,남양주시,동두천시,부천시,성남시,수원시,시흥시,안산시,안성시,안양시,양주시,오산시,용인시,의왕시,의정부시,이천시,파주시,평택시,포천시,하남시,화성시,가평군,양평군,여주군,연천군 고구마모종 파는곳, 고구마모종 판매하는곳

 


올해도 영주 안심고구마에서 튼튼하고 건강한 고구마 모종 판매를 합니다.
전국 모든 지역을 포함하여 경기도 전지역에 원하시는 날짜에 배송이 가능합니다.

 

 


 

해남고구마 모종이나 여주고구마 모종을 매년 주문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영주 고구마 모종은 튼튼하고 건강할 뿐만 아니라 고구마의 당도도 매우 높습니다.

 

 


고구마 모종을 키우는데 가장 최적화된 지역이 경상북도 영주라고 할 수 있는데 고구마 모종은 배수가 잘 되는 땅과 고랭지에서 병충해도 없고 튼튼하게 자라납니다.


영주 안심고구마 농장은 10만여평의 고구마 농장을 가지고 있으며 경북 최대의 고구마 육묘장에서 끊임 없는 종자개량을 통해서 건강한 우량료를 키우고 있습니다.

 

 

 

 

 

특히 신품종 호박고구마 모종인 안노베니 호박고구마 모종은 심으면 99% 이상 죽지 않고 자라나고 고구마의 당도도 매우 높아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고구마 모종 잘 살릴 수 있는 방법


 


고구마 모종을 잘 살리기 위해서는 나름대로의 최적화된 조건들이 있습니다.

 

 

 


배수가 잘 되는 토양이 좋고, 땅속에 수분이 충분하면 가장 잘 자라나게 됩니다. 하지만 수분이 너무 많으면 무름병이 생길 수도 있기 때문에 비가 올 때 심는 것 보다는 비가 오고 난 뒤에 심는 것이 좋습니다.

 

 

 

 

 


비가 오고 나면 땅속의 습기도 충분하고 공기 중에 습도도 있기 때문에 고구마 모종이 자라나는데는 최고의 조건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구마를 심으실 때 대충 찔러서 심지 말고 조금만 더 깊숙하게 심어주면 대부분 죽지 않고 건강하게 잘 자랍니다. 좋은 수확도 얻을 수 있구요~

 

 

 

 

 


아직까지 한번도 영주 안심고구마 모종을 심어보지 않았다면 올해는 안심고구마 모종을 심어보시기 바랍니다. 모양도 예쁘게 나오고 당도도 높아서 잘 팔릴 것입니다.

 


 

 

 

 

5월 1일 이후에 고구마 모종을 주문 하시면 4월 중에 예약한 물량을 제외하고 선착순으로 배송을 해드릴 예정입니다. 가능하면 4월 중에 예약신청을 하셔서 필요한 수량을 원하시는 날짜에 받으시기 바랍니다.

 

 

 

 


전국 모든 지역과 경기도 고양시,과천시,광명시,광주시,구리시,군포시,김포시,남양주시,동두천시,부천시,성남시,수원시,시흥시,안산시,안성시,안양시,양주시,오산시,용인시,의왕시,의정부시,이천시,파주시,평택시,포천시,하남시,화성시,가평군,양평군,여주군,연천군 전지역에 희망하시는 배송날짜에 고구마 모종을 보내드리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