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밖으로

제주도 항공권 할인과 제주도 항공권 가격 비교! 제주도 항공권 예매를 위한 제주도 항공권 비교할 수 있는 곳! 본문

여행리뷰

제주도 항공권 할인과 제주도 항공권 가격 비교! 제주도 항공권 예매를 위한 제주도 항공권 비교할 수 있는 곳!

해피송송 2014. 4. 18. 17:59

 

 

 

제주도 항공권 할인과 제주도 항공권 가격 비교! 제주도 항공권 예매를 위한 제주도 항공권 비교할 수 있는 곳!

 


이제 4월이 지나가고 가정의 달 5월이 되면 국내외로 여행을 많이 가시죠? 저도 2년 전에 제주도 항공권 가격비교해주는 여행사를 통해서 제주도 항공권 할인을 받고 저희 가족과 부모님을 보시고 제주도 여행을 다녀 온 적이 있습니다.

 

 

 

 

 


간혹 제주도 항공권 비교해보시다가 저렴한 제주도 항공권 예매를 하기 위해서 땡처리 항공권을 구매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원래 계획된 일정과 동일하거나 비슷한 경우에는 문제가 없지만 제주도 땡처리 항공권은 무조건 그 날짜에만 가야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주도 여행계획을 미리 세워두셨두셨다면 제주도 항공권 가격 비교를 통해서 제주도 항공권 할인을 받고 원하시는 날짜에 제주도 항공권 예매를 하신 후에 가시는게 좋습니다.

 

 

 


제주도 항공권 비교는 잘 아는 여행사가 있으시면 개인적으로 알아보시면 되고 잘 아는 여행사가 없다면 어느 정도 인지도가 있는 여행사를 통해서 제주도 항공권 가격 비교를 하시고 제주도 항공권 할인을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제주도 항공권 예매를 할때 여행사가 전체적인 비용면에서 더 저렴한 이유는 제주도를 자유여행으로 가실 때도 숙박할 곳과 렌터카를 대여하게 되는데 제주도 항공권 예매 따로, 숙박 따로, 렌터카 따로 예약을 하시면 할인을 거의 받지 못합니다.


대부분 렌터카 회사들과 숙박업체들이 여행사나 대행업체들과 연계되어 있기 때문에 패키지로 구매하는 경우에만 대폭 할인을 해줍니다.

 

 

 

 

 


개별적으로 제주도 항공권 가격 비교도 해보시고 제주도 항공권 할인이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전체적인 비용면에서 결코 저렴하지 않습니다.

 

 

 


제주도 항공권 비교하시고 제주도 항공권 예매를 별도로 하시는 가격과 패키지로 구매하시는 가격은 전체적으로 비용이 수십만원 이상 차이가 납니다.

 

 

 

 

 

 

 


간혹 제주도 여행을 가셨다가 돌아오실 때 기상악화로 인해서 비행기가 결항되는 경우가 있는데 주말까지 겹쳐버리면 월요일이 될 때까지 아예 돌아갈 비행기편이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며칠을 제주도에서 더 숙박을 해야 하는데 예약이 안된 상황에서 대부분의 숙박업소에서는 비싼 숙박요금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저렴하게 숙박을 하시려면 기존에 묵으셨던 숙박업소에 가서 사정을 설명하고 여행사나 대행업체를 통하지 않고 다이렉트로 현금결제를 하시면 기존에 예약하셨던 금액 보다 할인을 조금 더 해줍니다.


숙박업소에서 할인을 더 해주는 이유는 간단하지요~ 여행사나 대행업체를 통해서 예약을 하면 수수료를 지불해야 하는데 개인적으로 예약을 하면 대행업체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아도 되니까~ 할인을 더 해주어도 손해가 나지 않습니다.

 

 

 

 

 


제주도 항공권 가격 비교를 하시고 제주도 항공권 할인을 받아서 제주도 여행을 가보시면 비행기 결항으로 인해서 발이 묶이는 경우가 간혹 발생하는데 이때는 당황하지 마시고 제가 알려드린 방법으로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렌터카 역시 갑작스럽게 패키지로 구매하여 할인을 받을 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통신사 제휴 렌터카 할인이 가능한 곳을 미리 알아두셨다가 통신사 카드를 제시하고 저렴하게 렌터카를 대여하시면 됩니다.


렌터카 비용도 패키지 구매를 하지 않으면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상황에 대비해서 개별적으로 렌트를 하실 때도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 준비해서 가시면 됩니다.

 

 

 

 


제주도 항공권 땡처리 상품 보다는 제주도 항공권 비교해주는 여행사에서 제주도 항공권 예매를 하셔서 제주도 여행을 다녀 오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상으로 제주도 항공권 할인과 제주도 항공권 가격 비교 방법을 알려드렸고 제주도 항공권 예매를 위한 제주도 항공권 비교할 수 있는 곳으로 여행사 패키지 상품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