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밖으로

메르스 진정국면에 3군데 병원에서 1명씩 산발적 확진 환자 발생! 본문

시사정보

메르스 진정국면에 3군데 병원에서 1명씩 산발적 확진 환자 발생!

해피송송 2015. 6. 21. 20:02

 

 

 

메르스 진정국면에 3군데 병원에서 1명씩 산발적 확진 환자 발생!

 


중동 호흡기 증후군 (MERS)의 세 개의 새로운 사례는 보건 복지부에 따르면, 일요일에 확인되었다.


이 토요일에 169에 감염된 사람들의 수를 가져, 새로운 사례가보고되지 않았다 월 20 일 최초 발생 이후 처음으로 같은 날.

 

 

 


건국 대학교 병원에서 방사선 기술자와 서울 삼성 서울 병원에서 의사 - 세 가지 중 두 의료 직원입니다. 그들은 MERS의 환자를 치료하면서 감염 될 것으로 추정된다.

 

 

 


한편, 하나 확인 된 환자는 일요일로 14.8 %로 사망률 여기에 (25)에 죽음의 총 수입니다 가져 오는 토요일에 사망했다.


삼성 서울 병원 년 5 월 27 일 암 치료를 받고 그의 아내, 방문하는 동안 환자 (63)는, 질병을 계약. 그는 사역에 따르면, MERS에 감염되기 전에 허혈성 심장 질환과 당뇨병으로 고통.

 

 

 

 


MERS 환자와 접촉 할 가능성에 대한 격리에있는 사람들의 수는 5197 전날 4035로 감소.


마흔 세 사람은 지금까지 질병에서 회복 및 검역 시설에서 릴리스되었습니다.

 

 

 


한편, 제대로 의료 팀이 직면 한 현실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말 한국의 전염병 예방 매뉴얼, 개정을 촉구 전문가.


리 국방 구, 글로벌 의학에 대한 서울 대학교의 JW 리 센터의 이사, 제대로 추적 한 경우 정부가 환자의 상당수를 만회 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가능성이 초기 단계에서 MERS 환자와 접촉 한 사람들을 관리.

 

 

 

 

그는 현재 매뉴얼은 질병이 여러 지역 사람들에게 확산 있지만, "비 - 지역 사회 감염 '으로 상황을 정의했다. 매뉴얼은 정부가 '주의'에서 경고 수준을 올리지했다 "경고."

"매뉴얼을 고집하여, 범 정부 대응은 처음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고 말했다.


정부는 뒤늦게 6 월 4 일 범 정부 컨트롤 타워를 형성했다.
"정부가 경고 수준을 인상하지 않을 수 있지만, 범 정부 대책이 전염병의 초기 단계에 설립 될 수 있도록 설명서 변경이 필요합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MERS 먼저 2012 년 사우디 아라비아에있는 일부 (20) 이웃 나라로 확산되었다. 1,100 케이스는 질병이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사망률의 40 % 이상을 기록 시간에 전 세계적으로 보고되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