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밖으로

한일 외교장관 회담, 군위안부·세계유산 절충점 모색 본문

시사정보

한일 외교장관 회담, 군위안부·세계유산 절충점 모색

해피송송 2015. 6. 21. 20:11

 

 

 

한일 외교장관 회담, 군위안부·세계유산 절충점 모색

 


외교부 윤병세는 양국 수교 50 주년의 전날 양국 관계를 수선하기위한 시도로 도쿄 일요일에서 자신의 일본어 대응 후미오시다 만났다.

 

 

 


윤과 기시다 일본의 전시 성적 전에 차 세계 대전 동안 한국 여성의 노예화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사이트의 메이지 (明治) 시대의 산업 시설을 추가하는 입찰을 포함하여 상호 관심사를 논의했다.

 

 

>

 


윤의 여행으로 인해 역사 문제를 통해 행에 관계 사상 최악에있는 두 나라 사이의 가능한 화해에 대한 기대를 높여, 박근혜 정부의 최고 외교관으로 일본에 첫이었다.


윤은 처음 2013 년에 일본을 방문 할 계획 이었으나 차 세계 대전에서 14 A 급 전범의 유골을 모시는 야스쿠니 신사에 고위 일본 관리의 방문의 항의를 취소했다.

 

 

 


오늘날, 윤은 아베에 예방을 지불 할 예정이다 가능성이 앞서 아베 총리와 정상 회담의 위안부의 성 노​​예화에 대한 공식 사과를 제공하도록 일본 정부에 촉구 한 대통령 공원에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아베 신조 일본 총리와 대통령 공원도 공원과 아베 총리의 첫 정상 회담에 대한 기대감을 추가 반세기 기념일을 표시하는 이벤트에 참여 할 것으로 예상된다 후에 외국 장관 회의 온다.


두 나라는 각각의 대사관에서 리셉션을 개최 할 계획이다.

 

 

 


"아베 총리가 적극적으로 도쿄의 한국 대사관 주최 리셉션에 참가하는 것을 고려하고있다"고 정부 소식통은 일요일에 연합 뉴스에 말했다.


"그러나, 그의 최종 결정은 마​​지막 순간에 될 것이다."


공원과 아베 총리가 행사에 참석할 가능성이없는 것을 밝혔다 청와대는 아무런 결정이되지 않았 음을 밝혔다.

 

 

 


정상 회담에 대한 새로운 긍정적 인 분위기는 공원이 곧 아베 만날 수 있다는 일본의 보고서를 다음 온다.


토요일에 일본의 니혼 게이 자이 신문에 따르면, 두 나라는 양국 정상 회담을 한국에서 올 가을에 개최하는 옵션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아베의 8월 15일 문 후, 정상 회담이 서울, 부산이나 제주도 년 9 월과 11 월 사이에 일어날 수있다"는 말했다.

 

 

 


매일은 역사를 통해 자신의 차이를 좁혀의 양자 회담에서 자신의 부담을 완화 수있는 공원과 아베 대면을 충족하기 위해 중국 등 국 정상 회담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세 방향의 정상 회담은 지난 2012년 5월 일어났다과 공원은 11 월에 회의를 재개 할 것을 제안. 전제 조건으로, 세 나라의 외무 장관 3 월 서울에 모였다.

 

 


또한, 공원의 관계를 개선하기위한 양국의 노력이 추가, 상당한 진전되는 것을 2 주 전 워싱턴 포스트 말했다 "우리는 협상의 마지막 단계에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