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밖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가 갑자기 두배로 뛰었네요.. 저품질에서 탈출한 것일까요? 본문

블로그운영정보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가 갑자기 두배로 뛰었네요.. 저품질에서 탈출한 것일까요?

해피송송 2015. 12. 7. 22:20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가 갑자기 두배로 뛰었네요.. 저품질에서 탈출한 것일까요?

 

 

제 티스토리 블로그가 저품질이 된지 1년 반이 넘은 것 같습니다.

 

 

 

 

어느날 갑자기 저품질이 되면서 방문자수가 10분의 1로 줄어들더니 급기야는 200명을 넘어가지를 못하네요...

 

네이버와 구글의 유입은 그대로인데 다음유입이 거의 제로에 가깝습니다.

 

 

 

 

제가 다음에 잘못한 것도 없는데 왜 갑자기 유입이 끊어졌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모든 글이 다음검색에서는 안드로메다로 날아갔습니다.

 

 

 

 

다시 살리기 위해서 열심히 블로그 글을 써야하나? 고민을 하고 있는데 오늘 갑자기 방문자 수가 두배로 뛰어서 혹시 저품질에서 탈출하는 것은 아닌가? 하는 기대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저품질에서 탈출하면 정말 감사하면서 애지중지 키울 것입니다.

 

메인 블로그 저품질되고 나서 서브 블로그를 신규로 개설해서 키우고 있는데 1년이 넘어도 방문자수가 크게 늘지 않습니다 ㅜㅜ

 

 

 

언젠가는 서브 블로그도 방문자 수가 많아질 것이라는 기대감을 가지고 열심히 포스팅을 해야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