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밖으로

눈다래끼 치료와 전염! 눈 다래끼 빨리 낫는법으로 온찜질 효과! 본문

질병건강 정보

눈다래끼 치료와 전염! 눈 다래끼 빨리 낫는법으로 온찜질 효과!

해피송송 2016. 5. 20. 19:38

 

 

 

눈다래끼 치료와 전염! 눈 다래끼 빨리 낫는법으로 온찜질 효과!

 


지난 시간에는 눈다래끼 원인과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눈다래끼 치료와 눈다래끼 전염이 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고 눈 다래끼 빨리 낫는법으로 눈다래끼 온찜질 효과가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눈다래끼 치료

 

 

일반적으로 눈다래끼 치료는 시간이 지나면 자연적으로 치료가 됩니다. 그리고 눈 다래끼 빨리 낫는법으로 눈다래끼 온찜질 효과가 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실제로 눈다래끼 온찜질은 눈 다래끼 빨리 낫는법으로 좋은 방법입니다.

 

 

 


눈다래끼 전염이 되는지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눈다래끼 전염은 바이러성 감염이 아니라 세균성 감염이기 때문에 타인에 눈다래끼 전염이 되지는 않습니다. 눈다래끼 치료를 위해서서는 항생제 연고를 질환 부위에 발라주면 속눈썹 뿌리까지 감염이 되는 것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에 눈다래끼 치료 중에는 하루에 2~3차례 발라주면 도움이 됩니다.

 

 

눈다래끼 전염

 

 

눈다래끼 치료 방법으로 눈다래끼 온찜질 외에을 눈 다래끼 빨리 낫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눈 다래끼 빨리 낫는법은 아래와 같은 눈다래끼 치료 방법이 중요합니다.

 

 

다래끼 빨리 낫는법

 

 

1) 음주를 하시면 안됩니다.
2) 눈화장을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특히 여성분들...
3) 눈을 비벼서 자극을 주어서는 안됩니다.
4) 평소 렌즈를 착용하시는 분들은 안경을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5) 안약과 항생제 연고를 처방에 따라서 점안해줍니다.
6) 연고나 안약 외에도 항생제를 함께 복용하면 좋습니다.
7) 농양이 부풀어서 심해져도 배출되지 않는다면 병원에 가서 배농시켜야 합니다.

 

 


위와 같은 눈 다래끼 빨리 낫는법은 눈다래끼 치료 기간 동안 확실하게 지키셔야 합니다. 그리고 항상 눈 주위를 청결하게 해주고 손을 깨끗하게 씻은 후에 눈에 연고를 바르거나 점안을 해야 합니다.

 

 

 

눈다래끼 증상에 걸리지 않는 분들도 많지만 자주 눈다래끼가 발생한다면 눈꺼풀 종양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병원에 가셔서 검사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눈다래끼 치료와 눈다래끼 전염이 되는지 알아보았고 눈 다래끼 빨리 낫는법으로 눈다래끼 온찜질 효과와 그 외의 방법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