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밖으로

노니 가격과 복용법 노니 원액 파는곳 본문

건강음식 정보

노니 가격과 복용법 노니 원액 파는곳

해피송송 2017. 12. 30. 11:57

신의 선물이라고 불리는 노니는 열대지방에서 자생하는 열매인데 인체에 유용한 영양소들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건강식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노니 복용법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각종 비타민이 풍부하게 들어 있고 나트륨, 칼륨, 아미노산, 미네랄, 인 등이 들어 있어서 건강에 유용한 식품입니다.

 

노니 가격

 


노니 복용법은 분말과 원액으로 섭취할 수 있으며 건노니를 구입해서 섭취할 수도 있습니다. 노니 원액 파는곳에서 원액과 분말을 모두 판매하고 있으며 노니 가격은 건노니는 1kg에 3만원대 정도에 판매를 하고 있고 분말은 1kg에 4만원 내외의 노니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시면 노니 원액 파는곳마다 노니 가격이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잘 비교해보시고 구입을 하시면 됩니다. 노니는 세포를 건강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노화를 방지해주고 인체의 면역력을 높여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건강에만 좋은 것이 아니라 동의보감에서는 약재로서의 기능을 하는 식품으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노니 복용법

 


약재로서도 좋은 효능이 있기 때문에 노니에서는 쓴 맛도 많이 납니다. 그래서 노니 복용법으로 분말이나 주스로 섭취를 할 때에는 쓴맛이 강하기 때문에 꿀을 첨가해서 드시면 음용하시기에 좋습니다. 차로 달여서 음용하실 때는 하루 두차례 정도 2잔 가량 드시는 것이 적당합니다. 간편하게 환으로 만들어서 드실 때는 3알 정도의 분량을 아침과 저녁에 섭취하시면 됩니다.

 

노니 원액 파는곳

 


노니는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능도 있어서 여드름이 심한 분들이 비누로 만들어서 사용을 하기도 합니다. 열대지방의 산삼이라고 할 정도로 노니의 효능이 뛰어나기 때문에 열대지방에서는 각종 질병을 치료하는데 노니를 섭취하였고 사용을 했었다고 합니다. 노니의 효능을 몇가지 알아보겠습니다.

 


1) 노니의 효능 중에 뛰어난 것은 피부 건강입니다. 항산화 성분이 노니에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피부의 노화를 억제해주며 피부의 죽은 세포를 재생해주는 등의 강력한 효과가 있습니다. 비타민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줍니다. 노니를 비누로 만들어서 사용을 하면 항균작용을 해주기 때문에 피부의 세균이나 염증 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노니 가격

 


2) 폴리페놀 성분이 노니에 들어 있기 때문에 항산화작용을 해주어서 인체의 면역력을 높여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프로제로닌 성분은 진통 효과가 항생제와 같은 기능이 있어서 염증을 줄여주고 통증을 줄여주는데 좋습니다. 이러한 성분들은 천연성분이기 때문에 평소에 섭취를 해주어도 부작용이 없습니다.

 

노니 가격


3) 노니는 혈관 내의 콜레스테롤을 줄여주고 당뇨를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세로토닌과 멜라토닌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혈당 수치를 조절해주고 혈관 내에 콜레스테롤을 제거해주기 때문에 혈관순환을 원활하게 해줍니다. 노니에는 칼륨도 많이 들어 있어서 체내의 나트륨을 배출해주는데 효과적입니다. 고혈압이 있거나 당뇨가 있는 분들이 노니를 드시면 증상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노니를 섭취하는데 주의하실 점은 과다하게 섭취하면 소화불량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분들은 복용량을 줄여주시거나 복용을 일시적으로 중단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를 탁력있고 건강하게 하는데 도움이 되지만 과다하게 섭취를 하면 피부에 유분이 많아져서 피부 트러블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노니 복용법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고 노니 원액 파는곳의 노니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