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밖으로

간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합니다. 블로그 지수가 내려가서 블로그 상위노출이 안되는 것 같네요~ 본문

IT모바일 정보

간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합니다. 블로그 지수가 내려가서 블로그 상위노출이 안되는 것 같네요~

해피송송 2011. 9. 17. 18:32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해봅니다. 아마도 블로그 지수가 엄청 내려가서
블로그 상위노출 되었던 글들이 순위가 내려간 것 같습니다.
블로그 하루 평균 방문자가 2,000명이 넘었는데 500 이상은 줄어든 것 같네요 ㅋㅋ

다음 주부터는 정말 열심 블로그 포스팅에 매진해 볼까 합니다.
일주일 정도 블로그 포스팅을 하면 내려갔던 블로그 지수도 올라가고
블로그 상위노출 되었던 포스트도 제자리를 찾아가겠지요.

제가 블로그 포스팅을 게을리 했던 이유는 육아에 신경을 쓰다 보니
블로그 포스팅할 시간을 내지 못해서였습니다.

이제는 아무리 시간이 없어도 제가 만든 블로그에 애착을 가지고
잘 가꾸어 나가야 할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블로그 상위노출을 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지만
블로그 상위노출 비결은 꾸준한 포스팅에 있습니다.
제 블로그는 글이 50여개 정도일 때부터 이미 2500명이 넘어섰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쉽지 않은 결과이지만 쓰는 글마다 블로그 상위노출이
되었기 때문에 포스팅 갯수는 작지만 방문자가 많았습니다.

이제 다음 주부터는 열심히 포스팅을 하면서 블로그 상위노출도
정상으로 복구시키고 일일 방문자 5,000명에 도전해 보려합니다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