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밖으로
쏘나타 후속모델인 lf 쏘나타 신형 사진 공개로 쏘나타 lf 동호회 늘어나! 쏘나타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기와 하이브리드 연비(쏘나타 하이브리드 실연비)! 본문
쏘나타 후속모델인 lf 쏘나타 신형 사진 공개로 쏘나타 lf 동호회 늘어나! 쏘나타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기와 하이브리드 연비(쏘나타 하이브리드 실연비)!
해피송송 2014. 2. 12. 16:16
"쏘나타 후속모델인 lf 쏘나타 신형 사진 공개로 쏘나타 lf 동호회 늘어나! 쏘나타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기와 하이브리드 연비(쏘나타 하이브리드 실연비)!"
오늘은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기와 함께 쏘나타 하이브리드 연비가 쏘나타 하이브리드 실연비와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알아보고 쏘나타 후속모델로 출시될 lf 쏘나타 신형 차량 출시로 쏘나타 lf 동호회가 늘어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 목 차 -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기/쏘나타 하이브리드 연비(쏘나타 하이브리드 실연비)>
<출시 임박 쏘나타 후속모델 lf 쏘나타 인기로 쏘나타 lf 동호회 늘어나>
출시 임박 쏘나타 후속모델 lf 쏘나타 신형 인기로 쏘나타 lf 동호회 늘어나 |
출시가 임박한 것으로 알려진 쏘나타 후속모델인 lf 쏘나타 신형의 일부 사진들이 공개됨으로써 쏘나타 lf 동호회가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노출된 쏘나타 후속모델인 lf 쏘나타 신형 차량의 사진은 앞좌석 시트의 형상과 뒷좌석 송풍구, 도어 트림, 후미의 브레이크등, 와이퍼와 뒷좌석의 형태 등등 이전에 공개된 쏘타나 후속모델 lf 쏘나타 신형 차량의 사진에서 보지 못했던 부분들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앞서 간간히 노출되었던 쏘나타 후속모델 lf 쏘나타 신형 사진들에 비해서는 다양한 사진들이 노출이 되었지만 센터페시아 구성이나 대시보드 등 디자인의 중요부위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쏘나타 후속모델 lf 쏘나타 신형 사진 공개로 인해서 쏘나타 lf 동호회가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 쏘나타 lf 동호회에서 곧 실제 쏘나타 후속모델 lf 쏘나타 신형 사진과 시승기들이 우후죽순으로 올라올 것 같습니다.
마니아들은 신규 차량이 올라오면 관심들도 많고 가장 먼저 시승기도 많이 올리기 때문에 실제 차량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대자동차가 쏘나타 후속모델 lf 쏘나타 신형에 대한 광고를 위해서 스파이 샷을 의도적으로 노출하고 있다는 말도 있긴 하지만 쏘나타 후속모델 lf 쏘나타 신형 차량이 출시되기도 전에 쏘나타 lf 동호회가 생겨날만큼 쏘나타 마니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기/쏘나타 하이브리드 연비(쏘나타 하이브리드 실연비) |
저는 개인적으로 토요타 자동차의 하이브리드 차량이 좋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제 주위에도 토요타 프리우스를 운전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시는데 괜찮은 연비가 나오는 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기를 통해서 공인된 쏘나타 하이브리드 연비와 쏘나타 하이브리드 실연비와는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알아보고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기를 마치려 합니다.
쏘나타 하이브리드 연비(쏘나타 하이브리드 실연비)가 좋다는 말들이 많아서 언젠가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기를 가져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얼마전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도심과 외곽순환도로 쪽으로 운전해 볼 기회가 생겨서 오늘에서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기를 쓰고 공인된 쏘나타 하이브리드 연비와 쏘나타 하이브리드 실연비와는 얼마나 많은 차이가 나는지 알려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쏘나타 하이브리드 연비(쏘나타 하이브리드 실연비)가 일반 차량에 비해서 좋다는 것은 모두 알고는 있지만 쉽사리 하이브리드 차량을 구매하지 못하는 이유는 차량의 높은 가격 때문이기도 하고 실제로 공인된 쏘나타 하이브리드 연비가 실제로 쏘나타 하이브리드 실연비와의 격차가 좁을지 넓을 지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써 놓은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기만 보고 연비가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털컥 차량을 사는 사람을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가능하면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기를 가져보시고 차량을 구매하시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외관과 내관을 보면 토요타의 프리우스에 비해서는 확실한 경쟁력이 있어 보입니다. 물론 프리우스와는 아직도 기술적인 격차가 많은 것을 감안해야 하고 아직도 해결해야 할 숙제가 많은 상황이지만 외형적인 부분과 내부 인테리어와 승차감은 쏘나타 하이브리드가 월등합니다.
쏘나타 하이브리드는 기존의 소나타 차량과는 조금 다른 디자인을 적용하였습니다. 리어램프도 조금 다르고 그릴도 조금 변화를 주었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을 친환경적인 이미지로 입혔다는 느낌이 듭니다.
버튼식 시동으로 시동을 걸어보니 정말 정숙하게 걸리는 것 같습니다. 제 구형차량에 비해서 너무 조용해서 시동이 안 걸린 것 같았습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이 전기동력을 사용할 때는 엔진의 소음이 적은데 쏘나타 하이브리드 역시 출발 할 때는 미끄러지듯이 내려갑니다.
쏘나타 하이브리드 실연비가 막히는 도심을 통과할 때는 13km 정도를 유지하는 것 같고 리셋을 하여 외곽순환도로로 올려서 주행을 해보니 쏘나타 하이브리드 실연비가 20km 정도가 나오는 것을 보니 공인된 쏘나타 하이브리드 연비와 1km 밖에 차이가 나지 않네요.
이정도 수준의 쏘나타 하이브리드 연비라면 정말 괜찮은 수준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연비라는 것은 운전자의 운전습관에 따라서 많은 차이가 나기 때문에 급출발이나 가속만 줄여도 연비를 많이 줄일 수 있습니다.
빡빡하게 살아가는 서민이다보니 차량의 연비를 생각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어떻게든 연비를 줄여서 생활비에 보태야 하기 때문에 쏘나타 하이브리드 연비(쏘나타 하이브리드 실연비)가 현재의 상황보다 더 경제적인 면이 있다면 차량을 바꿀 기회가 있다면 고려를 해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기를 통해서 공인된 쏘나타 하이브리드 연비와 실제 쏘나타 하이브리드 실연비를 비교해보았고 쏘나타 후속모델인 lf 쏘나타 신형 차량의 소식을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