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밖으로

김세레나 보톡스중독 - 김세레나 보톡스중독으로 변한 얼굴 “죽고 싶었다” @@ 본문

TV연예정보

김세레나 보톡스중독 - 김세레나 보톡스중독으로 변한 얼굴 “죽고 싶었다” @@

해피송송 2012. 5. 1. 15:42

 

 

김세레나 보톡스중독 - 김세레나 보톡스중독으로 변한 얼굴 “죽고 싶었다”

 

 

중년 가수 김세레나씨가 1일 방송된 MBC의 기분좋은날에 출연하여 과거에 보톡스 중독에

시달렸다고 고백을 했네요~~ 

 

연예인 중에 보톡스 안 맞는 연예인이 있나요? 성형수수을 당연히 하는 것이고

치아교정과 보톡스 시술은 주기적으로 한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입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친한 친구 사이인 가수 정훈희와 개그우면 문영미가 함께 출연하고

중년 연예인들의 편안한 입담을 과시했습니다.

김세레나씨는 보톡스중독으로 인해서 변해가는 얼굴을 보고 죽고 싶었다는

발언을 해서 주위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햇는데 수년전 방송되었던 선풍기 아줌마가 생각나네요~

 

누구나 나이들고 주름이 생기는 건 싫어하지만 너무 무리하게 관리를 하는 것은

독이 될수 있는 것 같습니다. 세월이 지니가고 나이드는 것은 자연스럽게 받아들였으면 좋겠네요~~

 




 

<김세레나 보톡스중독 관련기사>

b김세레나/b “보톡스 중독...죽고 싶었다” 충격고백
가수 김세레나가 보톡스 중독으로 변한 얼굴을 고백했다. 1일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서 김세레나는... 보톡스 중독으로 힘겨운 시간을 보냈던 김세레나는 보톡스를 안 맞은 지 2년이 됐다고. 김세레나는 이날 방송에서...

 

<김세레나 보톡스중독 관련기사>

b김세레나/b quot;최근까지 남자친구 있었다… 소문 금방나quot;
[티브이데일리 가수 김세레나가 최근까지 남자친구가 있었다고 고백했다. 1일 오전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는 김세레나와 그의 절친 엄용수, 박일준, 정훈희 등이 출연해 김세레나와의 인연을 공개했다. 이날 김세레나는 얼마...

 

<김세레나 보톡스중독 관련기사>




b김세레나/b 과거 보톡스 중독 “자살까지 생각했었다”
김세레나가 보톡스 중독에 빠졌던 과거를 밝혀 화제를 모았다. ⓒ 기분좋은날 캡쳐 김세레나가 과거 보톡스... 1일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서 가수 김세레나가... 이날 김세레나는 ‘시크릿 토크, 김세레나의 진실 혹은...

 

<김세레나 보톡스중독 관련기사>

b김세레나/b, 보톡스 중독에 quot;죽고 싶었다quot; 고백
[ 가수 김세레나가 한때 보톡스 중독이었던 사실을 고백했다. 김세레나는 1일 방송된 MBC '기분좋은 날'에 출연했다. 이날 김세레나는 예전에 보톡스 병에 걸렸었다.... 김세레나는 지금은 더 이상 안 맞는다. 안 맞은지 거의 2년이...

 

 

김세레나 보톡스중독 - 김세레나 보톡스중독으로 변한 얼굴 “죽고 싶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