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밖으로

페덱스 CEO는 탄저균 을 배달하지 말도록 하는 촉구 본문

시사정보

페덱스 CEO는 탄저균 을 배달하지 말도록 하는 촉구

해피송송 2015. 6. 20. 11:52

 

 

 

페덱스 CEO는 탄저균 을 배달하지 말도록 하는 촉구

 


FedEx는 라이브 탄저균 샘플의 제공을 통해 장착 비판에 직면하고있다.


한국 공공 서비스 및 운송 노동 조합은 유해 물질로부터 노동자와 대중을 보호 할 의무를 무시하는 데 금요일 회사를 비판했다.

 

 

 


"이 회사는 취급 및 배달 노동자를 보호하기 위해 즉시 안전 조치를 취해야합니다"노조는 기자 회견에서 말했다. " 또한, 이 회사는 탄저균 샘플을 제공 중지해야합니다."


기자 회견은 서울 페덱스 한국 건물의 앞에 일어났다.

 

 

 


김 장 - 남, 페덱스 한국의 노동 조합의 머리는, 프레드릭 스미스 페덱스의 설립자 겸 CEO는, 노동자들 사이 우려를 완화하고 논쟁을 해결하기 위해 조치를 취해야한다고 말했다.


"그것은 너무 늦게 아니다"김 컨퍼런스에서 말했다.

 

 

 


세계 최고의 패키지 택배가 실수로 미국 전역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사이 캐나다, 호주, 한국에 국방부 주도의 군사 실험 라이브 탄저균 샘플을 제공 한 후 논란에 휘말려있다.


노조는 사건 뒤의 진실을 공개하고 적절한 대책을 수립하기위한 노동 조합의 요구에 실수 한 응답의 글로벌 배달 서비스를 비난했다.

 

 

 


그것은이 탄저균 샘플의 전달에 대해 알지 못했던 주장 할 때 노조는 회사가 진실을 말하고되지 않은 주장했다.


노동 조합의 위원장에게 보낸 편지에서, 회사는 엄격하게 민감한 물질의 전달에 필요한 국제 가이드 라인을 준수했다.

 

 

 


"화물 완전히 트리플 포장 패키지에 밀봉,"회사는 말했다. "페덱스 코리아, 고객과 일반 시민의 근로자는 어떤 위험에 노출되어 있지 않다."


노조는 대답은 회사가 언급 한대로 전달 된화물이 높은 위험 물질 이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증거라고 주장했다 "민감한 재료를."

 

 

 


"회사는 회사가 최신 사건에서 무시 것 같았다 산업 안전 보건법에 따라, 자신의 작업 장소를 포함하는 안전 정보의 근로자를 통지 법적 책임이있다"변호사 리 석 말했다.


노조는 회사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 할 계획이다 말했다.


한국 일보는 대책이 같은 사건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수행되고 있는지에 대해 페덱스를 요청했다. 그러나 회사는 일주일 이상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한국에 제공된 샘플의 경로에 대한 질문에 대해서는, 송장 및 포장 방법의 내용은,이 회사는 정교하지 않았다.


페덱스 코리아의 직원은 노동 조합의 한국 연맹 (민주 노총), 전국에서 두 번째로 큰 우산 연합 (EU)의 계열사 인 노동 조합에 속해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