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밖으로

천기누설 팽이버섯 다이어트 효과와 팽이버섯 효능! 팽이버섯 얼음 만드는법! 본문

질병건강 정보

천기누설 팽이버섯 다이어트 효과와 팽이버섯 효능! 팽이버섯 얼음 만드는법!

해피송송 2016. 11. 12. 08:30

천기누설 팽이버섯 다이어트 효과와 팽이버섯 효능! 팽이버섯 얼음 만드는법!

 


수년 전부터 팽이버섯 다이어트 효과에 대해서 언론에 등장하면서 팽이버섯 얼을 만드는법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사실 일본에서는 이미 오래 전부터 팽이버섯 다이어트 효과가 검증되면서 팽이버섯 효능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팽이버섯 얼음 만드는법이 잘 알려져 있습니다.

 

 

팽이버섯 다이어트

 

 

팽이버섯 다이어트 효과가 좋은 것은 팽이버섯 효능 때문인데 양배추 보다 식이섬유가 2배 이상 많고 장을 청소해주는 버섯키토산이 함유되어 있어서 좋은 다이어트 음식으로 광각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팽이버섯 다이어트 효과와 팽이버섯 효능, 팽이버섯 얼음 만드는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천기누설 프로그램에서 팽이버섯 다이어트 효과를 보았다는 출연자들이 나와서 실제 경험담이 방영되었는데 고도 비만에서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이유 팽이버섯 효능 때문이라고 합니다.

 

 

팽이버섯 다이어트 효과

 


팽이버섯 효능은 버섯 중에서도 저열량이고 식이섬유가 풍부합니다. 필수 아미노산과 셀레늄이 많이 들어 있어서 항산화 효과도 뛰어나며 비타민C 활성화는 다른 버섯들에 비해서도 월등하게 높은 편입니다. 이러한 팽이버섯 효능 때문에 팽이버섯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팽이버섯 효능

 

 

그 외에 팽이버섯 효능은 하루에 100g 정도만 섭취를 해주면 체지방을 줄여주고 버섯키토산 성분은 체내의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추어줍니다. 체지방이 축적되는 것과 형성을 억제해주는 지질 대사를 개선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방송에서는 팽이버섯 얼음 만드는법과 함께 팽이버섯 초절임을 만다는 방법도 나왔는데 팽이버섯 초절임은 만드는 것이 매우 간편합니다. 식초와 물을 1대1로 넣고 팽이버섯을 담가 두고 하루만 있으면 먹을 수 있습니다.


팽이버섯 초절임 보다 더 간편하게 팽이버섯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팽이버섯 얼음입니다. 팽이버섯 얼을 만드는법도 매우 간편합니다. 팽이버섯 얼음을 3개 정도만 하루에 섭취를 해주면 265 정도의 내장 지방이 103 정도로 줄어드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팽이버섯 얼음 만드는법

 


실제로 팽이버섯 얼음만 섭취했는데도 다이어트 효과를 보신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 당뇨 수치가 개선되고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 수치가 감소했다고 합니다.

 

 

팽이버섯 다이어트

 


보관도 쉽고 섭취하는 것도 쉬운 팽이버섯 얼음 만드는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팽이버섯 두 봉지를 밑둥을 잘라서 3등분으로 나눕니다.
2) 300그램의 팽이버섯을 400ml의 물어 넣어서 갈아줍니다.
3) 갈아 둔 팽이버섯을 한 시간 가량 약불에 끓여줍니다.
4) 잘 식혀서 얼음판에 넣어서 얼리면 끝.

 

 

팽이버섯 얼음 만드는법


팽이버섯을 갈아서 얼리게 되면 영양소의 부피가 커지면서 세포벽을 파괴하여 흡수율 최대로 높여주게 됩니다. 팽이버섯 얼음의 효능은 면역력을 증강시켜주고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고 알레르기고 인한 피부질환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팽이버섯 얼음은 국이나 찌게, 볶음을 할 때 조미료로 사용을 하셔도 되고 다양한 요리를 하는데 사용이 가능합니다. 밥을 지을 때도 팽이버섯 얼음 3개를 넣어 해주셔도 되구요. 가격이 싸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팽이버섯 효능과 팽이버섯 다이어트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았고 팽이버섯 얼음 만드는법을 알려드렸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