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밖으로

삼채 효능과 부작용 조작된 효능에 대한 진실! 본문

건강음식 정보

삼채 효능과 부작용 조작된 효능에 대한 진실!

해피송송 2017. 9. 19. 12:19

삼채 효능에 대해서는 방송에서 여러번 언급이 되었기 때문에 이미 아실만한 분들은 많이 아실 것입니다. 하지만 삼채 효능 조작이 진실인지 거짓인지에 대해서도 의견이 분분하기 때문에 오늘은 삼채 부작용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고 조작 사건이 무엇인지에 대해서도 잠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채 효능

 


먼저 삼채 부작용은 몸에 열이 많은 사람들이 과다 섭취를 하면 좋지 않습니다. 소화력이 떨어지고 맥이 약한 사람들에게는 좋은 음식이지만 열이 많은 사람들이 먹으면 얼굴에 열이 나고 피부염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그래서 근육이 단단하고 식욕이 왕성한 태음인이나 소양인 체질에게는 적합한 음식이 아닙니다.

 


삼채 효능 조작에 대한 진실은 이렇습니다. 먼저 미얀마에서 삼채를 수입해서 판매하는 업자가 아직 연구결과도 나오지 않은 효능에 대해서 항암효과가 뛰어난 것처럼 부풀려서 홍보를 하는 바람에 방송사에서는 부추에 대한 연구결과를 가지고 삼채도 동일하게 효능이 있는 것처럼 홍보를 한 것에 대해서 조작된 효능이라고 방송을 했습니다.

 

삼채 부작용

 


하지만 국산 삼채를 재배하는 농가들이 그렇게 조작을 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다시 방송사에서 국산 삼채의 효능이 좋다는 또 다른 방송을 하면서 방송 실수를 한 것에 대해서 무마를 하려고 했던 시도가 있었습니다. 어쨌든 현재 삼채의 항암 효과에 대해서는 연구결과가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부추와 비슷한 효능이 있기는 하지만 항암 효과가 뛰어나다는 연구결과가 나온 것처럼 홍보를 해서는 안될 것 같습니다.

 

삼채 효능 조작

 


항암 작용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정도로 홍보를 해야겠지요.... 다양한 효능들에 대해서는 단순한 정보성 정도로만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1) 삼채 효능으로 정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유황 성분이 삼채에 들어 있어서 정자를 생산하고 정자가 활발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퓨틴이라는 요산 생성에 영향을 주는 물질을 체외로 배출하는데도 좋습니다.

 


2) 피부의 노화를 방지해주고 변비를 개선해 주는데 좋습니다. 삼채에는 식이섬유가 들어 있기 장운동을 활성화시켜주어서 변비를 개선해주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콜라겐 성분과 휴황 성분이 들어 있어서 이들 성분이 합성이 되면 아토피를 치료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서 피부 건강에 좋습니다. 피부를 재생해주고 독성을 제거해주는 효능이 있어서 피부가 노화되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삼채 효능

 


3) 암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식이유황 성분이 삼채에 들어 있기 때문에 항암 작용에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 정확한 연구결과가 나오지 않았지만 식이유황이 그러한 효과가 있습니다.

 

4) 췌장을 건강하게 하고 뼈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유황 성분은 연골과 뼈도 건강하게 해줍니다. 또한 췌장을 건강하게 해주기 때문에 체장의 기능을 활성화시켜줍니다.

 

삼채 부작용


5) 혈행을 개선해주며 콜레스테롤을 억제해줍니다. 삼채는 혈관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데 혈전을 분해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주기 때문에 혈액순환이 개선되어서 혈관이 건강해집니다.

 


위와 같은 좋은 효능들이 삼채에 있기 때문에 삼채를 섭취해주시면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Comments